본명-Nicholas Caradoc Hoult(니콜라스 캐러독 홀트)
니콜라스 홀트Nicholas Hoult, 프로필
출생-1989년 12월 7일,영국 잉글랜드 버크셔 주 워킹엄
별자리-사수자리
띠-뱀 띠
국적-영국
거주-영국 잉글랜드 런던
신체-190cm
직업-배우, 모델
학력-라넬라 학교, 실비아 영 영화학교
데뷔-1996년 영화 "인티미트 릴레이션"
가족관계-
배우자-브리아나 홀리(2017~)
자녀-아들:호아킨 홀트(2018년생)
*인스타그램-Nicholas Hoult님(@nicholashoult)의 Instagram 계정
니콜라스 홀트, 가족관계
니콜라스 홀트는 1989년 12월 7일 영국 버크셔주 워킹엄에서 태어났다. 니콜라스 홀트는 일찍부터 그는 엔터테인먼트 세계에 노출된 어린 시절을 보냈다. 홀트의 부모님은 아들의 관심사를 지지하는 환경을 제공했다고 한다. 그의 어린 시절과 가정생활에 대한 정보는 많이 알려지지 않았다. 어머니는 글레니스 홀트로 피아노 교사였고, 아버지 로저 홀트는 영국항공 조종사였다. 그는 형들과 두 여동생을 포함해 2남 2녀 중 셋째이다. 미들 네임으로 캐러독은 웨일스어로 총애받는 이 라는 뜻이라고 밝힌 바가 있다.
그는 일찌감치 만 5세 때 Intimate Relations(1996)라는 캐나다와 영국의 합동인 드라마에 아역으로 출연하여 연기생활을 시작하였다. 이후 BBC와 ITV의 굵직한 드라마에 다수 출연하여 얼굴을 알렸다고 한다. 이 당시에 영국에서는 인지도가 높았다고 한다. 하지만 당시 인터뷰로는, 새로운 사람과 흥미로운 경험을 할 수 있다는 점으로 연기생활을 즐기고는 있었지만 평생을 이어나갈 천직이라고 생각은 안 했던 것 같다. 그는 성장하면서 연기와 공연에 대한 열정을 키운 것으로 보인다.
니콜라스 홀트, 필모그래피
그는 TV와 영화 모두에서 다재다능한 연기를 펼치는 것으로 유명한 영국 배우이다. 이 많은 목록들은 그가 다양한 장르에서 다양한 역할을 맡았으며 그의 주목할 만한 필모그래피를 종합적으로 정리해 본다.
"인티미트 릴레이션"(1996)
홀트의 영화 첫 데뷔작으로 바비라는 단역을 맡았다.
"어바웃 어 보이"(2002)
홀트는 휴 그랜트의 캐릭터와 친구가 되는 사회적으로 어색한 어린 소년 마커스 브루어를 연기했다.(당시 만 11세)이 영화로 그는 비평가들의 찬사와 인정을 받았다. 결정적으로 영화가 흥행에 성공해 각종 수상을 거치는 것과 함께 할리우드에 이름을 알렸다.
*이 영화를 기점으로 본격적인 전업 연기자로 진로를 정하고 중학교 과정으로 운영되는 실비아 영 영화학교에 등록한다.
"와와"(2005)
홀트는 스와질란드에서 성인이 된 소년 랄프 컴튼 역을 맡았다.
"웨더 맨"(2005)
홀트는 이 코미디 드라마 장르에서 마이크(니콜라스 케이지)의 아들 마이크 주니어 역을 맡았다.
"키덜트후드"(2006)
영국 드라마 영화에서 학생 블레이크 역으로 단역으로 출연했다.
"싱글맨"(2009)
홀트는 콜린 퍼스의 캐릭터와 친구가 되는 학생 케니 역을 맡았다.
"페이블 III"(2010)
영화는 아니지만 홀트는 비디오 게임에서 엘리엇의 캐릭터에 목소리를 빌려주었다.
"타이탄"(2010)
이 판타지 어드벤처 영화에서 젊은 어부 유사비오스 역을 맡았다.
"엑스맨:퍼스트 클래스"(2011)
홀트는 동물적인 능력을 지닌 돌연변이 행크 맥코이/비스트 박사로 "엑스맨"시리즈에 합류했다.
"잭 더 자이언트 킬러"(2013)
고전 동화 '잭과 콩나무'에 영감을 받은 판타지 어드벤처 영화로, 잭 역으로 출연했다.
"웜 바디스"(2013)
이 로맨틱 좀비 코미디에서 인간 소녀와 사랑에 빠지는 좀비 R을 연기했다.
"엑스맨:데이즈 오브 퓨처 패스트"(2014)
홀트는 '엑스맨 시리즈'에서 또 한 번 돌연변이 비스트 박사로 출연했다.
"매드 맥스:분노의 도로"(2015)
홀트는 워보이 눅스 역을 연기했다.
"엑스맨:아포칼립스"(2016)
홀트는'엑스맨'시리즈에서 비스트 역을 다시 맡았다.
"호밀밭의 반항아"(2017)
한국인이 사랑하는 고전 문학의 대표작 '호밀밭의 파수꾼' 탄생 비하인드로, 실존 인물인 제롬 데이비드 샐린저(J.D. 샐린저)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더 페이버릿:여왕의 여자"(2018)
그는 이 역사적인 블랙 코미디에서 정치 고문 로버트 할리 역을 연기했다.
"톨킨"(2019)
홀트는 이 전기 드라마에서 저명한 작가 J.R.R. 톨킨을 연기했다.
"엑스맨:다크 피닉스"(2019)
'엑스맨'영화 시리즈의 마지막 편에서 비스트 역을 다시 맡았다.
"뱅커"(2020)
홀트는 실화를 바탕으로 한 이 드라마 영화에서 맷 스테이너 역으로 출연했다.
"더 그레이트"(2020)
러시아 제국의 황제 '피터'역할로 모티브는 표트르 3세이다. 피터는 폭군 그 자체이지만 아내인 예카테리나 2세에게 다정한 남편이자 제대로 된 황제가 돼 보려고 노력하는 역을 맡았다.
"내가 죽기를 바라는 자들"(2021)
이 스릴러 영화에서 패트릭 블랙웰 역을 맡았다.
"더 그레이트"(2021)
더 그레이트 시즌 1에서 시즌2로 돌아왔다. 표트르 3세인 '피터'(니콜라스 홀트)와 예카테리나 2세(엘르 패닝)의 일대기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했다.
"렌필드"(2023)
다크 판타지 영화로 브램 스토커의 소설 드라큘라에서 드라큘라 백작의 시종으로 나오는 렌필드를 모티브로 한 이야기이다. 홀트는 드라큘라 백작으로 분한 니콜라스 케이지의 상대역으로 렌필드 역을 맡았다.
니콜라스 홀트, 사생활
영화"엑스맨:퍼스트 클래스"에서 만난 동갑내기인 제니퍼 로렌스와 2011년부터 사귀었다. 2013년 1월 결별, 같은 해 7월 재결합으로 이들은 만남과 헤어짐을 반복을 하고 2014년 이별했다.
*헤어진 후에도 엑스맨 시리즈에 같이 출연했었다.
니콜라스 홀트는 4살 연하 브라이아나 홀리와 2017년 교제를 시작했다.
*그녀는 SNS에서 막강한 파급력을 지닌 스타 중 한 명으로, 플레이보이와 맥심 등에서 활약하던 스타다. 그녀는 육감적인 몸매로 뭇 남성들의 여신으로 추앙받는 유명 모델이다.
니콜라스 홀트, 결혼
2018년 브라이아나의 임신으로 이 둘 사이에서 아들인 호아킨 홀트가 태어났다. 브라이아나의 임신 당시 니콜라스 홀트는 그녀의 임신 사실에 흥분하며 기쁨을 감추지 못했었다고도 그 당시 알려졌었다.
*브라이아나 홀트 인스타그램
bhollyb(@bryanaholly)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브라이아나 홀트 트위터
(2) Bryana Holly (@bryanaholly) / Twitter
'셀럽 찾으럼 감.' 카테고리의 다른 글
미셸 윌리엄스 Michelle Williams,프로필-필모그래피-자녀-남편 (2) | 2023.07.03 |
---|---|
앤 해서웨이 Anne Hathaway,프로필-필모그래피-연애-결혼-가족관계 (2) | 2023.06.30 |
로자먼드 파이크 Rosamund Pike,프로필-필모그래피-남편-가족관계 (1) | 2023.06.22 |
제니퍼 로렌스Jennifer Lawrence,프로필-가족관계-필모그래피-연애-남편 (1) | 2023.06.21 |
에디 레드메인Eddie Redmayne,프로필-필모그래피-결혼-가족관계 (0) | 2023.06.20 |